오랜만에 재구매하려고 들어왔어요
다먹고서 안먹다가 요즘 육아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런지 어지럽고 해서 혈압을 재보니 또 높네요ㅠㅠ 그래서 다시 먹어보려고요..흙……
구구팔팔 관리자2025-07-25 17:10
안녕하세요! 육아 땜에 스트레스가 많으신가봐요! 힘들때 일수록 스스로를 더 챙겨야 하지 않을 까요? 어렵지만요! 혈압(당뇨,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)은 평생관리를 해야합니다! 물론 운동과 식이요법을 열심히 하면 되지만 너무 어렵지요! 저 역시 맘 잡고 운동하고 식이요법 하면 한 두달이면 또 헤이해지네요! 물론 진액도 하루 2포를 매일 마시며 관리하지만 잊고 헤이해지면 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! 그래도 관리해야 합니다! 유지요법으로는 1~2포를 추천하구요! 높은걸 내리려면 3~4포를 쓰셔야합니다. 혈압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영양제 드신다 생각하시고 꾸준히 복용하면서 조금이라도 운동하세요! 탄수화물을 좀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룰 늘리시는게 좋아요! 금요일 오후 건이라 월요일 발송할꼐요! 감사합니다
다먹고서 안먹다가 요즘 육아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런지 어지럽고 해서 혈압을 재보니 또 높네요ㅠㅠ 그래서 다시 먹어보려고요..흙……